본문 바로가기
매니저의 카페투어

서울 잠실 송리단길 카페 커피렉

by 카페플렉스 2022. 4. 10.
반응형

#커피렉
📍 위치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9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 대표메뉴 : 브루잉커피

★★★★☆

[좋았던 3가지]
"커피 맛집"
"2021년 서울커피스팟"
"맛있는 커피원두 판매"

​[아쉬운 1가지]
"주말에는 시끌벅적"

​☕️잠실 송리단길 카페 라우더커피바
#서울카페 #잠실카페 #송리단길카페 #내돈내산

잠실 송리단길카페 커피렉에 다녀왔습니다.
최근 잠실에 자주 가는데 점심 먹고 커피렉 카페에 들러봤어요.
커피렉 카페는 건물 모퉁이에 입구가 있습니다.

커피렉 로고가 몽블랑과 비슷하게 고급 지네요.
잠실 송리단길 카페는 서울카페쇼가 선정한 서울커피스팟입니다.
서울커피스팟은 커피를 사랑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한 커피 이야기가 있는 곳이에요.

​우연히 발견한 이 스티커가 반가운 송리단길 카페 커피렉입니다.
커피렉은 제가 방문한 서울커피스팟 3번째 서울카페네요.
이전에 서울카페 eert, 식스디그리스 커피에 다녀왔었어요.

멋스러운 외관에 비해 내부는 살짝 아쉬웠어요.
세상에 너무 예쁜 카페가 많아서 상대적으로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아쉬운 인테리어와 분위기였지만 맛있는 커피가 더 기대되기에는 커피렉입니다.

​커피렉 바리스타가 제가 마실 드립커피를 내려주십니다.
콜롬비아 에딜베르토 핑크버번은 7,500원이었어요.
요즘 카페 갈 때마다 브루잉커피가 있으면 무조건 주문해 봅니다.

반응형

 

​☕️커피렉 커피
주문한 핑크버번과 베리에이션이 나왔습니다.
베리에이션은 아마 솔티드 카라멜 메뉴가 맞는 것 같아요.
솔티드 카라멜 비주얼이 신기합니다.

​송리단길 잠실 카페 솔티드 카라멜 마셔봤어요.
단짠단짠 맛 없을 수 없는 커피입니다.
찐한 에스프레소에 단짠 크림이 인상적입니다.

콜롬비아 에딜베르토 핑크버번을 마셔봤어요.
핑크 버번은 버번 중에서도 으뜸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콜롬비아 에딜베르토 핑크버번 한 모금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쌀쌀한 날씨 덕에 더 따뜻한 산미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버번의 꽃향과 와인향이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인테리어와 소음의 아쉬움을 제외하면 커피렉은 잠실 커피 맛집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커피렉 추천합니다.
서울커피스팟 카페는 다 좋았던 경험이 있네요.
커피렉도 브루잉커피가 맛있었던 커피 맛집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