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저의 카페투어

경북 포항 카페 어스피스커피

by 카페플렉스 2022. 4. 10.
반응형

#어스피스커피
📍 위치 : 경북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호미로1132번길 5 Auspice coffee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금토일 22:00)
📋 대표메뉴 : 아메리카노(6.0)

★★★☆☆

​[좋았던 3가지]
"포항바다 오션뷰를 한눈에"
"SNS 핫한 포토존"
"원두 선택 가능"

​[아쉬운 2가지]
"포항바다 오션뷰 말고는.."
"위치가 애매함"

☕️포항카페 어스피스커피
#포항카페 #포항바다 #포항오션뷰 #내돈내산

포항바다 오션뷰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포항카페 어스피스커피입니다.
어스피스커피는 포항 시골 한복판에 위치해 있어 뚜벅이에게는 힘들어요.
시내에서 1시간 이상 버스를 타고 가야 하고 버스가 1시간에 1대씩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포항카페 어스피스커피를 찾는 이유가 있습니다.
포항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카페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루프탑에 포토존은 SNS에서 핫합니다.

아메리카노 원두 선택이 가능한 점 칭찬합니다.
포항카페 어스피스커피의 이름을 딴 어스 블렌딩과 피스 블렌딩이 있습니다.
커피 외에도 크로플 등 디저트도 판매하네요.

포항카페 어스피스커피는 1층부터 2층 루프탑이 있습니다.
모두 포항바다 오션뷰를 시원하게 볼 수 있어요.
포항바다 바람이 차가워서 1층 야외에는 사람이 없네요.

​시야를 가리는 건축물이 없어 포항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하늘이 맑아 너무 예뻤어요.
원한 바다 보며 커피 마시면 가슴이 뻥 뚫립니다. 포항바다 바람도 좋아요.

​어스피스커피의 시그니처는 루프탑 계단을 한 번 더 올라가야 합니다.
하얀색 룸이 SNS에서 핫한 어스피스커피의 포토존입니다.
삼면이 투명한 통유리창으로 사진을 찍으면 엄청 예뻐요.

어스피스커피 포토존 공간의 모습입니다.
돌을 깔아 놓고 그 위에 돌계단을 차곡 쌓아 놓았네요.
배경이 되는 3면이 통유리창으로 사람들이 예쁜 사진을 찍기에 딱입니다.

반응형

☕️어스피스커피 커피
어스피스커피의 피스롱블랙과 매도우 민트유자입니다.
고소한 맛보다 산미가 좋아 주문한 피스 블렌딩 아메리카노.
포항여행에 지쳐 춥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원하게 마셨네요.

매도우 민트유자도 맛있었습니다.
다만 바로 우러나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처음과 마지막 맛이 살짝 달랐어요.
포항바다 오션뷰 값까지 합쳐진 가격입니다.

​시야에 가리는 건물 없이 시원하게 포항바다 오션뷰를 보며
커피 한 잔과 함께 힐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포항카페입니다.
루프탑 포토존에서는 커플끼리 서로 사진 찍어주는 상황도 생기네요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