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랜덤추천

서울 카페 랜덤 추천 10곳

by 카페플렉스 2023. 1. 29.
반응형

서울 카페 랜덤 추천 10곳

서울 가볼만한 카페 10곳을 소개합니다.
카플 멤버들의 솔직 후기 확인하고 다녀오세요.

 

📍카페명 : 맥코이신사
🥤한줄평 : 맛과 분위기 모두 끝내준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맥코이신사> 다녀왔어요! 커피도 정말 맛있지만 서부영화에 나올법한 산장분위기가 정말 끝내줘요~

 

 

📍카페명 : 청년커피LAB
🥤한줄평 : 신세계 청년창업지원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페
청년커피랩은 신세계백화점의 공익활동으로 1년간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곳으로, 현재는 5기이며 커피인굿스피릿 한국챔피언 하청비 바리스타가 운영중인 곳이예요.

 

 

📍카페명 : 펠어커피
🥤한줄평 : 한강대로에 생긴 가성비좋은 카페입니다
아메리카노 2,500원인데 원두를 3가지중에 선택할수가 있더라고요. 커피맛도 괜찮았다는게 매우 감동인점...

 

 

📍카페명 : 포비 강남
🥤한줄평 : 베이글도, 커피도 맛있는 곳
포비는 베이글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가격도 나름 요즘 타 베이글집이나 카페들과 비교했을때 합리적이라 더 마음에 드는 곳이예요ㅎㅎ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페명 : 솔티스윗
🥤한줄평 : 아담하고 예뻐요~ 교회뷰에 한잔~커피맛있어요
어쩌다 보니 앞 교회 스테인드글라스와 커피잔색깔이 깔맞춤 이네요~♡

 

 

📍카페명 : 한옥랑솜
🥤한줄평 :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
카페 입구부터 한옥 느낌이 너무 좋은 곳인거 같아요 파란 하늘과 잘 어울리는 한옥이네요

 

 

📍카페명 : 할아버지 공장
🥤한줄평 : 2층에 오두막이 있는 멋진 카페
2층에 오두막이 있는 우드한 스타일의 대형카페 할아버지 공장에 다녀왔어요 ! ! 카페 메뉴는 다양했고 가격대가 비싼편이였어요 제가 주문한 더티 아인슈페너 가격이 8,000원이였는데 가격에 비해 특별함은 없었던 커피에요

 

 

📍카페명 : 시그니처알(signature R)
🥤한줄평 : 조용한 한옥카페
오전에 일찍 문 열고 조용할꺼 같은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ㅎㅎ 익선동 카페들도 감성적이고 핫플이 많아서 조용한 곳 찾기가 쉽지 않은데 골목 안쪽이어서 그런지 조용할꺼 같은 느낌이 들어 오픈런 했습니다

 

 

📍카페명 : 커피앤시가렛
🥤한줄평 : 뷰맛집과 더불어 퀄리티 좋은 커피와 디저트
핫한카페로 자리잡은지 꽤 되었는데 뷰맛집, 넓은공간,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까지 모두 완벽! 평일 오전에 가야 앉기편하고 점심부턴 꽉 차더라구요 안에 포토부스도 있고 재밌어요

 

 

📍카페명 : 씨크스페셜티커피
🥤한줄평 : 친절하신 사장님과 jmt티라미슈페너
사장님께서 가루 조심해서 드세요 이러시길래 속으로 (내가 이런거 한두번먹어보나 후후) 이러면서 먹다가 사래들려서 목이 캑캑거렷어요 ㅠㅠㅋㅋㅋㅋ코로나 아닌데 억울 해요 ㅋㅋㅋㅋ 위에있는 과자 음료에 찍어먹는거라는데 진짜맛있어요

 

2023.01.23 - [카페 랜덤추천] - 서울 카페 랜덤 추천 10곳

 

서울 카페 랜덤 추천 10곳

서울 카페 랜덤 추천 10곳 서울 가볼만한 카페 10곳을 소개합니다. 카플 멤버들의 최근 100% 솔직 후기를 획인하세요. 연남 👍🥰 📍카페명 : 히포카페테리아 🥤한줄평 : 분위기도 힙하고 프렌치

cafeflex.tistory.com

 

카페플렉스 | 카페 좋아하는 사람들 ... : 네이버 카페

내 취향에 맞는 카페 찾기 대작전! 100% 솔직 후기 신상카페, 예쁜카페, 커피명가, 카페투어 그리고 홈카페

cafe.naver.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