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랜덤추천

용인 카페 랜덤 추천 10곳

by 카페플렉스 2023. 1. 23.
반응형

용인 카페 랜덤 추천 10곳

용인 가볼만한 카페 10곳을 소개합니다.
카플 멤버들의 100% 솔직 용인 카페 후기입니다.

 

📍카페명 : 나인블럭 고기동점
🥤한줄평 : 용인 고기리에 위치한 넓은 카페, 테라스에서 계곡 보며 여유롭게 브런치 즐기기
용인 고기리 카페 나인블럭 고기동점에 다녀왔습니다. 용인 고기리는 정말 오래간만에 방문하는 것 같은데 너무 좋았네요. 푸릇푸릇하다는 표현이 딱 맞는 분위기의 고기리입니다. ​ ​ 나인블럭 고기동점 바로 앞 전용 주차장도 있어 편리해요

 

 

📍카페명 : 화이트바움
🥤한줄평 : 에버랜드 근처 농가뷰 까페.
​에버랜드 근처 자주 지나 다녔지만 주변에 이런 예쁜 카페가 있었네요. 음료와 빵종류는 많지 않지만 맛있었고, 빵트레이에 뚜껑이 있어서 위생적으로 좋았어요.

 

 

📍카페명 : 타타스베이글 용인유림점
🥤한줄평 : 고소함 폭발하는 베이글과 함께
차를 타고 방문해야하는 위치이긴 한데 워낙 주변에 카페들이 많아진데다 외식할 만한 곳도 많아서 방문하기 좋을거같아요

 

 

📍카페명 : 파미에소
🥤한줄평 : 내부는 전혀 달랐다
아늑하니 좋아보였고 의자마다 전기방석있어서 많이 춥지는 않을거같아요 손님들이 에티켓 지키면서 이용만 한다면 ㅎㅎ ​ ​ 투박한 건물에 비해서 내부도 넓고 깔끔해서 방문하길 잘한거 같아서 시간 잘 보냈어요!!

 

 

📍카페명 : 로스크앤베이크
🥤한줄평 : 넓고 쾌적하고 편안한데 맛까지있음
방문한 로스트앤베이크는 양지IC 인근이에요 원래는 다른 상호의 카페였는데 바뀐지 좀 되었어요 이전에도 빵은 맛있어서 몇번 빵만 사간적도 있는 곳인데요 바뀐 후 처음 방문해봤어요.

 

 

📍카페명 : 용인 떼레노시떼
🥤한줄평 : 서울 근교 피톤치드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용인 기흥 대형카페
용인 기흥 카페는 첫방문이었던 것 같네요. 새로운 카페를 찾아가는 것은 늘 설레이는 것 같습니다. 용인 기흥 대형카페! 뗴레노시떼입니다. ​ ​ 떼레노시뗴는 전용 주차장이 있고 주차 공간도 꽤 넓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22시까지.

 

 

📍카페명 : 써니포레스트
🥤한줄평 : 날씨가 좋아서 더 좋았고 맛있어서 더 좋았던 카페
지곡동의 유명한 맛집 황금오리를 지나고 누룽지백숙으로 유명한 물레방아 앞쪽에 위치한 써니포레스트에 방문했어요 ㅎㅎ ​ 카페는 건물의 2층에 위치해있고 주차는 건물 앞쪽에도 그리고 언덕을 올라가서 카페입구쪽에도 가능하더라구요.

 

 

📍카페명 : 카페801 너에게 말을 걸다
🥤한줄평 : 바람느끼고 물소리들으며 힐링했다
마루같은 자리에 앉고싶었지만 비온뒤라서 그런지 젖어있어서 오늘은 빈백자리로 앉았어요 탁트인 시야에 보이는 나무와 간간히들리는 계곡물 물소리도 너무 좋았고 좀 춥긴했어도 선선한 날씨도 너무 좋았네요.

 

 

📍카페명 : 파트오브
🥤한줄평 : 소금빵 2개를 순삭하게 만들어버린 파트오브
동백쥬네브쪽은 가끔 가는 편인데 파트오브가 있는 쪽은 처음 오는 곳이라서 빌라 밀집 지역에 있는 줄도 몰랐네요 그래서 주차하기가 좀 힘들었어요.

 

 

📍카페명 : 레이크라이크
🥤한줄평 : 동백호수공원앞 누구나 앉아있고 싶은 곳
사실 이 카페의 매력은 내부에서 보는 동백호수공원이거든요 초록초록 푸릇푸릇 아주 예뻐요 레이크라이크는 샌드위치 맛집이라는데 저는 아침먹고 온 상태라서 오늘도 커피만 주문해봤어요.

 

2023.01.23 - [카페 랜덤추천] - 경기도 서울근교 카페 추천 랜덤 8곳

 

경기도 서울근교 카페 추천 랜덤 8곳

경기도 서울근교 카페 추천 랜덤 8곳 경기도 서울근교 카페 추천합니다. 주말 떠날 카페 찾는다면 솔직후기를 확인하세요. 평택 꽈페 📍카페명 : 꽈페 평택소사벌점 🥤한줄평 : 비주얼은 예쁘

cafeflex.tistory.com

 

카페플렉스 | 카페 좋아하는 사람들 ... : 네이버 카페

내 취향에 맞는 카페 찾기 대작전! 100% 솔직 후기 신상카페, 예쁜카페, 커피명가, 카페투어 그리고 홈카페

cafe.naver.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