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저의 카페투어

인천 부평 카페 오멜라스커피

by 카페플렉스 2022. 4. 18.
반응형

#오멜라스커피
📍 위치 : 인천 부평구 경인로931번길 17 1층
🕓 영업시간 : 매일 12:00 - 19:00 5번째 토, 일 휴무
📋 대표메뉴 : 오멜프레소(4.3) 브루잉커피(변동)

★★★★☆

[좋았던 3가지]
"22만 유튜버 사군카페인 카페"
"신선한 원두, 맛있는 커피"
"실버 버튼 구경은 덤"

​[아쉬운 1가지]
"살짝 아쉬운 카페 구조"

 

☕️인천 부평 카페 오멜라스 커피
#인천카페 #부평카페 #내돈내산

20만 실버 버튼 바리스타 유튜버
#사군카페인 바리스타의 인천 부평 카페 오멜라스 커피입니다.
카페에 들어서면 좌측에 실버버튼이 딱. 정말 멋집니다.

​오멜라스 커피는 로스터리 카페로
다양한 매장에 커피를 납품하는 카페로 알고 있어요.
그만큼 커피가 맛있다는 것을 의미하죠.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했습니다.
원래 카페 안에서 마시려고 했는데 매장이 앉아서 마시기에는
살짝 애매한 것 같아 테이크아웃 했습니다.

아마 유튜브 촬영, 바리스타 교육을 진행해
이렇게 넓게 카운터와 주방을 빼신 것 같네요.
블렌딩, 싱글오리진 원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20만 구독자를 지닌 바리스타 유튜버인 만큼
다양한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안쪽 카페 벽면에는 오멜라스 커피 활동 사진들이 붙어 있네요.

 

 

 

반응형

 

 

​☕️오멜라스 커피 아메리카노
오멜라스 커피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완료.
역시는 역시, 커피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묵직/산미 둘 중 하나 선택 가능했던 걸로 기억해요.

저는 산미를 선택했고 아주 맛있는 커피를 마셨습니다.
추운 겨울날 몸과 마음을 사르르 녹여주는
커피 맛집 오멜라스 커피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하나 아쉬운 점은 카페 매장 한가운데에 카운터 영역이 너무 크고
의자가 딱딱해 편하게 쉬는 것보다 테이크아웃이나
아주 잠시 앉았다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전략일수도?!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