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저의 카페투어

서울 잠실 송리단길 카페 이월로스터스 송파점

by 카페플렉스 2022. 4. 19.
반응형

#이월로스터스 송파점
📍 위치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4
🕓 영업시간 : 매일 09:30 - 22:30 토일 23:00
📋 대표메뉴 : 아메리카노(4.5) 핸드드립(6.5)

★★★★☆

​[좋았던 3가지]
"잠실 송리단길 커피 맛집"
"송리단길 특유의 감성"
"아늑하고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

​[아쉬운 1가지]
"화장실 카페 외부에 위치"

☕️잠실 송리단길 카페 이월로스터스
#잠실카페 #송리단길카페 #내돈내산

잠실 송리단길 커피맛집 카페를 소개합니다.
이월로스터스는 로스터리카페로
맛있는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잠실 송리단길에 이월로스터스에 2개 매장이 있어요.
제가 다녀온 이월로스터스 송파점과
가까운 곳에 이월로스터스 송파2호점이 있습니다.

잠실 카페 중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가 몇군데 있는데
그중 하나가 이월로스터스 송파점입니다.
필터커피, 아인슈페너 맛집으로 유명한 이월로스터스입니다.

카페 구조가 바테이블 형식으로 둥글게 배치되어 있어 이색적입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따뜻한 핸드드립 한잔씩 주문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필터커피 원두는 페루 엘 파이크 워시드 원두 하나만 있었어요.

 

반응형

 

 

☕️이월로스터스 아메리카노, 필터커피
잠실 송리단길 카페 이월로스터스 아메리카노 필터커피가 나왔습니다.
주황색 예쁜 트레이에 주시는데 카페 분위기와 잘 어울려요.
이월로스터스 카페 방문은 처음이라 커피가 얼마나 맛있는지 기대됩니다.

우선 아메리카노부터 마셔봤어요.
만월 블랜드 원두로 내려진 아메리카노.
산미가 적당히 도는 아메리카노로 정말 맛있었어요.

그다음 바로 핸드드립 커피를 마셨습니다.
원두라벨, 컵노트도 함께 주셔서 참고하며 마시기 좋았습니다.
이월로스터스 페루 엘 파이크 워시드 핸드드립 커피 너무 맛있었어요.

페루 다른 품종 원두를 마셔본 적 있는데
과일 산미가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이 원두도 맛있네요. 워시드라 깔끔함까지 더해지니 좋습니다.

라이트하면서 산미가 정말 많이 느껴져 밥 먹고 마시기 딱입니다.
구수한 커피 좋아하는 분들은 선호하지 않겠지만
산미 커피 좋아하는 분들은 열에 아홉은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잠실에서 다녀온 카페 중
커피가 가장 맛있었던 송리단길 카페 이월로스터스였습니다.
커피도 맛있고 대화하기 좋은 공간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