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저의 카페투어

강원도 강릉 카페 툇마루

by 카페플렉스 2022. 4. 10.
반응형

#강릉툇마루
📍 위치 :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232 카페 툇마루
🕓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 화요일 휴무
📋 대표메뉴 : 흑임자커피(툇마루커피 5.5)

★★★★☆

[좋았던 3가지]
"1인 2흑임자라떼 필수"
"흑임자라떼 맛집"
"심신이 위로되는 공간"

[아쉬운 1가지]
"웨이팅 1시간 때문에 별하나 뺌"

 

​☕️강릉 카페 툇마루
#강릉카페 #강릉툇마루 #내돈내산

강릉툇마루 카페는 강문해변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보로 충분히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이며 강릉 초당순두부 마을 부근에 있어요.
초당순두부에서 식사 하시고 툇마루에 방문하기도 좋습니다. (하지만 웨이팅 필수)

평일 오후 2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었습니다.
주문까지 웨이팅은 45분, 주문 후 툇마루커피(흑임자라떼)가 나오기까지 10분이 걸렸습니다.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강릉 툇마루 흑임자라떼
강릉카페 강릉툇마루의 시그니처 툇마루커피를 한 모금 마셔보았습니다.
한 모금 마시고.. 잠시 고민을 하게 됩니다.
내가 이렇게 맛있는 흑임자라떼를 먹어본 적이 있었나 말이죠. 진짜 맛있습니다.

​강릉툇마루 흑임자라떼가 원조라는 소문이 거짓이 아닌 것 같아요.
흑임자의 맛도 느껴지고 약간의 짠맛도 느껴집니다.
다른 카페의 흑임자라떼보다 강릉툇마루의 흑임자라떼는 에쏘의 맛이 더 강했어요.

​그래서 음료를 마신다는 느낌보다 커피를 마신다는 느낌이 더 들었습니다.
기다림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맛이었어요.
그러고 보니 2분이서 오신 분들이 4잔을 테이크아웃하시더군요.

이해가 됐습니다.
아, 강릉툇마루에서는 1인 2툇마루커피다.
기다림에 대한 보상이자 맛있는 건 2번 먹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강릉툇마루 흑임자라떼 추천합니다.
웨이팅 시간이 조금 더 줄어든다면
저는 재방문 하고 싶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