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저의 카페투어

서울 잠실 송리단길 카페 코히루

by 카페플렉스 2022. 4. 10.
반응형

#코히루
📍 위치 : 서울 송파구 오금로 148 2층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 대표메뉴 : 아인슈패너(5.5) 말차 테린느(6.0)

★★★★☆

[좋았던 3가지]
"이색적인 일본 디저트 전문 카페"
"영화 아가씨 같은 레트로 인테리어"
"말차 테린느 먹으러 굳이 와야 함"

[아쉬운 2가지]
"공간에 비해 앉을 자리가 적어"
"진열된 디저트 위 뚜껑 필요"


☕️송리단길 카페 코히루
#서울카페 #송리단길카페 #내돈내산

송리단길 카페 코히루의 매장 모습입니다.
주황색 문을 열고 들어갔더니 우와.. 첫인상 좋습니다.
마치 영화 아가씨에서 본듯한 레트로 감성 인테리어입니다.
입구 쪽에 넓은 홀이 있고 안쪽 방에 중앙홀과 비슷한 크기의 방이 또 있습니다.

서울카페 중에 일본식 디저트 전문점은 잘 못 봤는데 송리단길에 있었네요.
인테리어가 이전에 보지 못한 특별한 분위기라 마음에 듭니다.
직접 다 베이킹하신다고 하네요. 종류는 많지 않지만 여기는 테린느가 주인공입니다.

 

반응형

 

☕️코히루 커피/디저트
서울 송리단길 카페 코히루의 방문 목적 일본 디저트 말차 테린느가 나왔습니다.
말차 테린느와 함께 생크림도 주시네요. 먼저 아메리카노부터 한 잔 마셨습니다.
프렌치 로스팅한 스페셜티 원두라 아메리카노, 플랫하이트 둘 다 좋았습니다. 굿.

​코히루에서 직접 만든 일본 디저트 말차 테린느를 바로 먹어봤습니다.
왜 이제서야 먹었나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까다로운 제 입에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꾸덕한 식감과 말차향이 가득! 브라우니 식감이지만 목 매임이 없어 먹기 좋았습니다.

잠실 송리단길 디저트 맛집 찾는다면 카페 코히루 추천합니다.
이 카페의 테린느 먹고 일본여행 가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네요. ㅎㅎ
송리단길 카페 코히루 방문하시면 말차 테린느는 필수로 주문하세요.

​코히루에서 직접 만들어서 신뢰도 가고 맛도 좋습니다.
코히루는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어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테린느 안 드셔보신 분이라면 코히루에서 첫 경험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