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랜덤추천

경기도 서울근교 카페 추천 랜덤 8곳

by 카페플렉스 2023. 1. 23.
반응형

경기도 서울근교 카페 추천 랜덤 8곳

경기도 서울근교 카페 추천합니다.
주말 떠날 카페 찾는다면 솔직후기를 확인하세요.

 

📍카페명 : 꽈페 평택소사벌점
🥤한줄평 : 비주얼은 예쁘지만 특별한 맛은 아닌 듯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유행중인 꽈배기 전문 체인이라 굳이 평택 지점이 아니라도 매장이 많으니 근처에 매장이 있다면 한 번쯤은 들러볼 만한 곳.

 

 

📍카페명 : 포지티브 스페이스566
🥤한줄평 : 음료 값은 비싸고 스파게티는 별로 였어요 하지만 엄청 크고 넓긴 하네요.
엄청 크다고 해서 다녀 왔어요~~~진짜 크더라구요. 식사류는. 그닥 이였지만 넓고 좋았어요.

 

 

📍카페명 : 르디투어
🥤한줄평 : 건물이 멋있고 따뜻한 낮에 가면 더 좋을 듯한 카페.
이른 저녁을 먹고 찾아간 광교 르디투어 카페. 제빵공간도 분리되어 넓은 편이고 저녁이라 진열된 빵이 많진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카페명 : 왈츠와닥터만
🥤한줄평 : 최고의 북한강뷰 우리나라 최초커피박물관 겸 카페
고풍스러운 건물과 입구 2층은 박물관. 박물관 갔다가 내려오면 커피할인된답니다. 단, 지금 1,2월은 리모델링중이라 관람 안된답니다.

 

 

📍카페명 : 타타스베이글 용인유림점
🥤한줄평 : 고소함 폭발하는 베이글과 함께
테이블이 워낙많아서 봄이나 가을에는 딱일거같더라구요 저도 봄이나 가을엔 실내보단 야외테이블을 좋아하는 타입이라 ㅎㅎ

 

 

📍카페명 : 라플란드
🥤한줄평 : 늦게까지해서 좋고. 네이버영수증이벤트 빵도 주네요~^^
늦었지만 오늘 첫커피이자 막커피 와 남친 최애 육쪽마늘빵 ㅋㅋㅋ 받은 소금빵 낼먹으려고 포장 햇어요 ~^^

 

 

📍카페명 : 로이테카페
🥤한줄평 : 조용히 흐르는 북한강과 밝은 햇살을 담은 카페.
평일이라 조용히 북한강을 보며 물멍하고 힐링되는 시간이 되었어요. 로이테라테를 주문했는데 밀크맛에 부드럽고 밀크커피뫄 밀크티 중간정도의 맛이 매력있네요. 가격은 좀 있네요.

 

 

📍카페명 : 코우하우스
🥤한줄평 : 파이가 넘넘 맛있는 파스텔톤 감성카페
파이가 너무 맛있었던 파스텔톤 감성카페 코우하우스 입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았어요 🥹 몰랐는데 인스타 보니 오픈한지 3개월 정도 된 신상카페더라고요~

 

https://cafe.naver.com/cafeflex

 

카페플렉스 | 카페 좋아하는 사람들 ... : 네이버 카페

내 취향에 맞는 카페 찾기 대작전! 100% 솔직 후기 신상카페, 예쁜카페, 커피명가, 카페투어 그리고 홈카페

cafe.naver.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