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랜덤추천

인천 구월동 카페 추천 랜덤 7곳

by 카페플렉스 2023. 1. 21.
반응형

인천 구월동 카페 추천 랜덤 7곳

인천 구월동 카페 추천 7곳입니다.
구월동 가볼만한 카페를 확인해 보세요 :)

 

📍카페명 : 이그니토커피로스터스
🥤한줄평 : 디저트와 시그니처메뉴가 맛있는 곳

이그니토가 커피맛집이라 들었는데 핸드드립이나 다른 기본 음료를 맛보진 못해서 조금은 아쉽습니다만 시그니처는 모두가 일단 맛있다였어요😋 달달이 싫어하는 여자분들 드물죠ㅎㅎ 달달한 커피를 찾는분들에겐 너무나 취향저격! 이그니토라떼,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 화이트 전부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애플크럼블케이크는 와플의 사과잼이 생각나는 맛! 익숙하지만 쉽게 맛보지 못했던 케이크였어요 맛있게 먹고 친구들과 길게 수다도 떨며 편한 시간 보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카페명 : 카페코사메
🥤한줄평 : 일본식 디저트를 파는 작고 조용한 카페

음료 나올때마다 찍고 디저트 나오고 사진찍는데 무슨 가족사진 찍는 느낌이었습니다🤣 푸딩은 솔드아웃이라 맛볼 수 없었고 보늬밤조림과 쌀경단꼬치 맛볼 수 있었어요 밤조림은 생각보다 덜 달았고 레몬과 함께, 소스찍어 먹는 새콤함이 잘 어울렸어요.

 

 

📍카페명 : 용쓰
🥤한줄평 : 이 동네 힙한 레트로 감성의 에스프레소바

산미를 즐길 수 있는 입맛이라고는 하나 그 산미가 덜했고 이 카페에서는 산미 살리는게 어렵구나 싶은 느낌이였달까요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디 커피맛 괜찮았어요 디저트는 토마토절임, 크림치즈와 토마토잼이라고 했는데 표현은 어려우나 맛있었어요

 

 

📍카페명 : 히브 앤 셋
🥤한줄평 : 커피 맛집이란 느낌적인 느낌이 맞아 떨어지는 순간!

커피 두 잔에 케이크 하나만 먹는게 생각할수록 너무 아쉬운거예요 이 동네는 거의 올 일이 없으니.. 그래서 가려다가 아이스 필터커피 추천받아 테이크아웃했어요

 

 

📍카페명 : 차담정
🥤한줄평 : 조용하고 고즈넉한 분위기의 예쁜 한식 디저트 카페

약과는 장인약과처럼 달고 쫀득한 걸 기대하면 실망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어른의 맛이었습니다 개인입맛에 따라 살구떡>팥, 쑥유자떡>모나카, 약과 순으로 살구떡을 추천합니다ㅋㅋ 조용하고 차분한 곳이었어요

 

 

📍카페명 : 혜리별관
🥤한줄평 : 친절한 직원분들&예쁜 공간

커피맛은 평범했지만, 디저트들이 특색있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공간이 넘 이뻐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이동네 처음 가봤는데, 차 가져가면 넘 힘들거 같았어요. 카페위치도 다 똑같아 보이는 빌라건물들 사이에 있어서 코앞에서 헤매다가 택시 타고 찾아갔어요😉

 

 

📍카페명 : 라이프에이드커피
🥤한줄평 : 기본부터 커피칵테일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는 힙한곳

ㆍ카푸치노프레도(6.0)는 에스프레소, 우유, 설탕을 얼음과 함께 쉐이킹한건데 거품이 포인트라 빨리 먹어야 맛있댔는데 처음이나 끝이나 맛있었고 은은하고 부드러운 단맛이라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기본 라떼보다 입에 맞았어요 ㆍ크리스마스블렌드(7.0)는 콜롬비아와 엘살바도르 원두를 블렌딩한것으로 산뜻, 깔끔한 산미가 화사한 느낌이었어요. 시큼한 산미는 싫어하는데 상큼한 산미는 요즘 괜찮은거 같아요 ㆍ브라우니와아이스크림(7.0)은 블루베리콩포트가 새콤달콤하니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https://cafe.naver.com/cafeflex

 

카페플렉스 | 카페 좋아하는 사람들 ... : 네이버 카페

내 취향에 맞는 카페 찾기 대작전! 100% 솔직 후기 신상카페, 예쁜카페, 커피명가, 카페투어 그리고 홈카페

cafe.naver.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