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저의 카페투어

광주 동명동 카페 델피사

by 카페플렉스 2022. 4. 17.
반응형

#델피사
📍 위치 : 광주 동구 동명동 154-116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대표메뉴 : 에스프레소(2.0~)

★★★★

​[좋았던 3가지]
"에스프레소바 첫경험을 선사한 카페"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핸섬 사장님의 친절한 응대"

​[아쉬운 1가지]
"화장실이 외부에, 살짝 아쉽"

☕️광주 동명동 카페 델피사
#광주카페 #동명동카페 #내돈내산

델피사는 에스프레소 바 카페답게
입구쪽에 예쁜 에스프레소 전용 잔도 있습니다.
카페 구조도 특이했어요.

핸섬한 남사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십니다.
에스프레소는 처음이라 친절히 설명해 주셨어요.
에스프레소 바를 입문자를 위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피에노(2.5)와 마로치노(2.5) 한잔씩 주문했습니다.
에스프레소는 양이 적은 만큼 가격도 저렴해요.
하지만 한 잔으로 끝나지 않으니 각오 단단히 하시길!!

광주 동명동 카페 델피사는
넓은 매장은 아니지만 분위기가 좋았어요.
창가 쪽에는 동명동 거리를 볼 수 있는 통창입니다.

​편한 소파 자리도 있고
가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조용히 노래만 나오는데 커피 마시기 딱입니다.

 

 

반응형

 


☕️델피사 에스프레소 3잔
피에노는 광주 동명동 카페 델피사의
시그니처 메뉴로 크림과 카카오 파우더가
진한 에스프레소에 더해져 매력적이었습니다.

마로치노는 우유가 추가된 메뉴로
아주 찐한 라떼를 마시는 것 같았어요.
메뉴 설명도 딱 그렇게 되어 있네요.

델피사 입문자 2개 메뉴 모두 맛있어서
바로 에스프레소 한잔 추가했습니다.
왜 사람들이 2~3잔씩 마시는지 알겠더라고요.

에스프레소 바의 매력을 알게 해준
광주 동명동 카페 델피사입니다.
델피사에서 에스프레소 입문을 제대로 했네요.

​카페 델피사 덕분에 다음날에도
다른 여행지에서 에스프레소 바를 찾아갔어요.
사진을 보니 또 마시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광주 델피사!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