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저의 카페투어

광주 양림동 카페 육각커피

by 카페플렉스 2022. 4. 17.
반응형

#육각커피
📍 위치 : 광주 남구 양림동 105-28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 대표메뉴 : 육각코코넛커피(6.8), 아메리카노(4.5)

​★★★★☆

​[좋았던 3가지]
"로스터리 카페로 커피 맛 훌륭"
"시그니처 코코넛커피도 훌륭"
"직원분의 친절한 응대"

[아쉬운 1가지]
"공간이 좁아 앉기 살짝 애매함"

☕️광주 양림동 카페 육각커피
#광주카페 #양림동카페 #내돈내산

광주 양림동 카페 육각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육각커피는 로스터리 겸 카페로 양림동 핫플입니다.
커피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하는 곳이에요.

입구에 들어서서 우측을 바라보면
잘생긴 남자 두 분이 커피를 내리고 계세요.
로스터리 카페인 만큼 로스팅 기계도 보입니다.

​무인 주문가 있고 선결제하는 시스템입니다.
아메리카노와 시그니처 육각코코넛커피 주문했어요.
롱테이블 기준으로 안쪽에 창가 자리가 있습니다.

광주 양림동 카페 육각코코넛커피는
로스터리 카페로 원두, 드립백도 판매합니다.
매장이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네요. ​

 

 

반응형

 

 

​☕️육각커피 아메리카노&코코넛커피
육각커피 시그니처 코코넛커피 추천합니다.
코코넛 베이스에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베리에이션 커피로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베리에이션을 선호하지 않는데
코코넛 슬러시와 커피가 잘 어울립니다.
동남아 커피 느낌을 잘 살린 것 같아요.

코코넛커피 가격이 살짝 비싼 편이지만
육각코코넛커피의 코코넛을 먹어보니
최상품을 사용한 것 같아 이해가 되는 가격입니다.

광주 양림동 카페 육각커피에서
맛있는 커피 두 잔을 마시고
나오던 도중 영화배우 류승룡의 사인도 발견했네요.

​육각커피에서 커피 마시고 돌아다니다가
매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로스터리 랩도 발견했어요.
로스팅실을 따로 둘만큼 커피에 진심인 육각커피입니다.

광주 양림동 카페 육각커피 추천합니다.
가격이 살짝 있고 공간이 협소한 편이지만
시그니처 코코넛커피는 좋은 기억으로 남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