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저의 카페투어

광주 양림동 카페 로이스커피

by 카페플렉스 2022. 4. 17.
반응형

#로이스커피
📍 위치 : 광주 남구 양림동 66-43
🕓 영업시간 : (방문 전 확인필요)
📋 대표메뉴 : 핸드드립(7.0~)

​★★★★

​[좋았던 3가지]
"양림동 로스터리 카페"
"오랜 시간 양림동을 지킨 카페"
"커피도 맛있고 친절하심"

[아쉬운 1가지]
"네이버 플레이스에 영업시간 수정 필요"

☕️광주 양림동 카페 로이스커피
#광주카페 #양림동카페 #내돈내산

광주 양림동 카페 로이스커피에 다녀왔습니다.
10년 훌쩍 넘게 양림동을 지킨 로스터리 카페입니다.
로이스커피는 광주 여행 중 가장 기대한 카페였어요.

​매장 앞에 갔는데 제가 방문한 날은
아쉽게도 운영을 하지 않았어요.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은 가능했어요.

광주 양림동 카페 로이스커피는
블루리본서베이에 2회 수록된 커피 맛집입니다.
광주시 블로그에도 소개된 광주 대표 카페입니다.

드립커피를 마시고 싶었지만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영업을 하지 않지만 테이크아웃은 가능했어요.
여자 사장님이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습니다. 감사해요.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하고 카페 안을 살펴봤어요.
원두도 따로 판매하셔서 원두를 정리하고 계셨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카페 영업시간에도 많은 변화가 있네요.

 

 

반응형

 

 

​☕️로이스커피 아메리카노
로이스커피 아메리카노입니다.
원두를 물어보지 않았지만 구수한 맛의 커피였어요.
드립메뉴는 취향에 따라 원두 선택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광주 양림동은 서울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이 있던 곳으로 다시 오고 싶었어요.
로이스커피 카페도 다시 오고 싶습니다.

코로나가 끝나고 다시 광주여행을 하며
양림동에 온다면 온전히 로이스커피를 즐기고 싶네요.
아메리카노 맛보니 핸드드립 꼭 마셔야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