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저의 카페투어

서울 군자역 카페 로프커피

by 카페플렉스 2022. 4. 22.
반응형

#로프커피
📍 위치 : 서울 광진구 동일로 304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대표메뉴 : 메가톤 크림라떼(6.0)

​★★★★☆

​[좋았던 3가지]
"2018 라떼아트 챔피언 카페"
"라떼아트 비주얼이 최고(원두 선택 가능)"
"부드러운 라떼 맛도 최고"

​[아쉬운 1가지]
"불편한 매장"

☕️서울 군자역 카페 로프커피
#서울카페 #군자역카페 #내돈내산

카페플렉스에서 추천을 받아 다녀온 카페 로프커피입니다.
로프커피는 2018년 라떼아트 챔피언의 카페예요.
라떼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런 곳은 가줘야죠!

​군자역에서 도보로 7~9분 정도 위치한 카페 로프커피입니다.
지하철역 기준 거리가 살짝 먼 편이지만
그만큼 방문할 가치가 있는 서울 카페 로프커피입니다.

라떼아트 챔피언의 카페 서울 군자역 카페 로프커피 메뉴판입니다.
로프커피에서 라떼는 필수 주문 메뉴입니다. 가격은 5천원!
원두 고소/산미 선택 가능한 점이 너무 좋았네요.

따뜻한 라떼 산미 원두 1잔과
아메리카노 산미 원두 1잔 주문했습니다.
로스터리 카페라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콜드브루도 판매하고 허스키 컵도 있네요.
원두 종류는 자세히 보진 못했습니다.
주말인데 손님들이 많아 사진을 조심히 찍었거든요.

서울 군자 카페 로프커피 곳곳에 트로피가 있습니다.
사장님의 가장 대표적인 이력은 2018 라떼아트 챔피언.
그 외에도 다양한 수상 이력들이 카페 곳곳에 진열되어 있네요.

 

 

반응형

 

 

☕️로프커피 라떼/아메리카노
서울 군자역 카페 로프커피, 라떼아트 챔피언 카페의 라떼가 나왔습니다.
남자 사장님이 2분 계셔서 어떤 분이 챔피언 바리스타인지 모르겠지만
라떼아트 수준이 상당합니다. 제가 본 아트 중 두 손가락에 드는 것 같아요.

산미가 있는 원두를 골라 더 맛있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고 5천 원이라는 돈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산미가 확 느껴지진 않았지만 다크한 맛이 많이 없어 좋았어요.

 

최근 마셔본 라떼 중 가장 맛있었던 로프커피 라떼입니다.
서울 군자역, 중곡동 부근에 가신다면 로프커피 추천합니다.
라떼를 좋아한다면 굳이 찾아갈 필요가 있는 라떼 맛집이었습니다.

카페는 역시 커피가 맛있어야죠!
살짝 아쉬운 점은 앉는 자리가 너무 딱딱하고 불편했어요.
테이블도 낮은 편이라 편하게 쉬기에는 적합하지 않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