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저의 카페투어

서울 고속터미널 카페 커피리브레

by 카페플렉스 2022. 5. 4.
반응형

#커피리브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 위치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파미에스트리트 지하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 대표메뉴 : 아메리카노(4.0) 핸드드립(4.0)

★★★★☆

[좋았던 3가지]
"한국을 대표하는 스페셜티 카페"
"합리적인 스페셜티 가격"
"믿을 수 있는 커피맛집"

[아쉬운 1가지]
"매장이 협소하지만 이마저도 감사"

 

 

☕️서울 고속터미널 카페 커피리브레
#서울카페 #고속터미널카페 #내돈내산

카페를 본격적으로 다니기 시작하면서 꼭 가보고 싶었던
카페 커피리브레에 드디어 다녀왔네요.
한국 스페셜티 커피의 개척 서필훈 대표의 커피리브레 카페입니다.

​우리나라에 스페셜티 커피 원두를 수입해
합리적인 가격에 원두를 로스팅해 판매하는 커피리브레입니다.
커피리브레 카페는 서울에 4개 지점이 있습니다.

고속터미널 카페 커피리브레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을 이용하려면 웨이팅 후 주문을 해야 해요.
앞에 3팀 정도가 있어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겨우 자리에 앉고 매장 앞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커피리브레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입니다.
한국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입니다.

​고속터미널 카페 커피리브레 메뉴판입니다.
스페셜티 커피를 4천 원에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오늘의 싱글 오리진과 핸드드립 커피 1잔씩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위에 적혀져 있는 글씨를 리뷰 남기다 이제야 봤네요.
원두 구매 시 커피 한 잔이 무료 제공된다고 합니다.
아! 원두 살걸..!!

 

 

반응형

 

 

☕️커피리브레 커피
고속터미널 카페 커피리브레에서 주문한 커피 두 잔이 나왔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 커피리브레 오늘의 싱글 오리진은 르완다 부산제입니다.
핸드드립 원두는 에티오피아로 선택했어요. 풀네임은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커피리브레 오늘의 싱글 오리진, 핸드드립 모두 맛있었습니다.
왜 사람들이 커피리브레 커피리브레 하는지 이해가 되는 맛입니다.
커피를 사랑하신다면 커피리브레 카페 가보시는 것 추천해요.

​르완다 부산제 커피 산미가 정말 강합니다.
산미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최고의 커피 맛이었어요.
하지만 산미를 적당히 좋아하거나 산미에 거부감이 있는 분에게는 어려운 커피일 수도 있겠네요.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이 너무 좋습니다.
다른 카페들은 스페셜티 커피 하면 기본 5천 원 이상은 써야 하는데
커피리브레는 원두 가격이 올랐음에도 아직 4,000원 가격을 유지하고 있네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서울 고속터미널 카페 커피리브레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카페 자체가 오픈형이라 웨이팅 하는 분들 때문에 살짝 부담이 됩니다.
커피 마시다가 지친 표정의 웨이팅 줄을 바라보면 얼른 나가야 할 듯한 기분 ㅎㅎ

백화점 지하에 있는 카페라 협소한 매장은 이해가 되지만
벽이 없어 손님들끼리 주고받는 불편한 시선은 살짝 아쉽습니다.
하지만 이 가격에 훌륭한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은 몇 곳 없다는 것!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