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저의 카페투어

여의도 더현대서울 카페 올댓커피

by 카페플렉스 2022. 5. 4.
반응형

#올댓커피 더현대서울점
📍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 영업시간 : (미표기)
📋 대표메뉴 : 카페 제제(5.0)

★★★☆☆

[좋았던 3가지]
"에스프레소 베리에이션 맛집"
"힙한 카페를 더현대서울에서 만날 수 있음"

​[아쉬운 2가지]
"손님이 많고 위치상 어수선함"
"아메리카노가 연함"

 

​☕️여의도 더현대서울 카페 올댓커피
#여의도카페 #더현대서울카페 #내돈내산

작년부터 에스프레소바가 전국적으로 유행하는 것 같아요.
유명한 에스프레소바 올댓커피(allthatcoffee)를 서울에서 만날 수 있었어요.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입점했습니다. 본점은 일산에 있어요.

여의도 더현대서울 카페 올댓커피는 에스프레소바입니다.
에스프레소보다 달달한 베리에이션 메뉴가 더 인기 있는 것 같아요.
올댓커피 더현대서울점은 지하 1층 안쪽에 있습니다.

시그니처 에스프레소 카페 제제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다크 선택할 수 있었어요.
산미로 선택.

​ 테이블 자리에 앉아 주방 모습을 찍었습니다.
가운데에 있어 직원분들이 열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다들 화이트 셔츠를 입어 세련되면서 정리된 느낌이 풍깁니다.
​​
더현대서울 카페 올댓커피는 인기가 정말 많아요.
점심시간대에 가서 아주 살짝 기다렸어요.
자리에 앉고 30분 정도 지나니 웨이팅이 한 10팀 있네요.

 

 

반응형

 

 

☕️올댓커피 커피
올댓커피 시그니처 카페 제제와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카페제제는 에스프레소 베이스 위에 코코아 크림이 얹어져 있습니다.
작은 바게트 빵도 주시는데 찍어 먹으라고 알려주시네요. ​

더현대서울 카페 올댓커피 시그니처 카페 제제 맛이 좋네요.
달달한 에스프레소가 클래식 에스프레소가 쓰다는 편견을 깨주는 데 좋은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는 많이 아쉬웠어요. 커피 맛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연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여의도 더현대서울 카페 올댓커피 에스프레소 맛은 인정!
어수선한 공간&분위기와 너무 연했던 아메리카노는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핫한 일산 카페를 여의도에서 경험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