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저의 카페투어

서울 강동구 성내동 카페 커피몽타주

by 카페플렉스 2022. 5. 7.
반응형

#커피몽타주
📍 위치 :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48길 23-12 1층
🕓 영업시간 : 평일 08:00 - 18:00 주말 10:00 - 18:00
📋 대표메뉴 : 카페라떼(4.5) 콜드브루 카푸치노(5.0)

​★★★★★

​[좋았던 3가지]
"강동구 대표 스페셜티 커피맛집"
"좋은 스페셜티 커피 원두를 낙찰받는 카페"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함"

[아쉬운 부분]
"없음"

 

 

☕️서울 성내동 카페 커피몽타주
#서울카페 #성내동카페 #내돈내산

스페셜티 커피 매니아라면 모두 다 아는
서울 성내동 카페 커피몽타주에 다녀왔습니다.
커피몽타주는 서울을 대표하는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중 하나입니다.

커피몽타주는 강동구청역 2번 출구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페셜티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카페입니다.
핫플레이스가 아닌데도 손님들로 가득한 커피몽타주입니다.

커피몽타주는 좋은 스페셜티 커피 원두를 낙찰받는 카페입니다.
좋은 생두를 낙찰받는 카페 중 하나로 커피매니아들에게 인정을 받는 카페입니다.
카페 중앙에 사각형 형태의 바가 있으며 벽면 쪽에 좌석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입구 쪽에 블루리본 스티커가 엄청 많이 붙어있네요.
전국 여행을 다니면서 유명한 음식점에 쭉 붙은 것은 봤는데
카페는 포항 아라비카커피숍 이후 이렇게 많은 블루리본 인증은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브루잉커피 원두는 2가지입니다.
코스타리카 따라주 블랙허니와 파나마 게이샤가 있습니다.
코스타리카 따라주 블랙허니 브루잉커피와 만춘 에스프레소 플래터 주문했어요.

서울 성내동 카페 커피몽타주 매장에서는
원두와 커피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디자인도 참 예쁘네요.
카페가 커피맛집이면서 감성도 좋습니다.

 

 

 

반응형

 

 

☕️커피몽타주 브루잉커피, 만춘
주문한 성내동 카페 커피몽타주 에스프레소 플래터와 브루잉커피가 나왔습니다.
손님이 많은 것을 감안하면 생각보다 빨리 커피가 나옵니다.
커피 소개, 컵노트 종이도 함께 주시네요.

​제가 알기로 시즌마다 어울리는 블렌드 원두를 바꿔 쓰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4월 원두는 만춘이었어요. 플래터도 원두에 따라 달라집니다.
만춘은 파나마와 에티오피아 커피 2종을 블렌딩한 커피몽타주 시즌 원두입니다.

​일반적으로 에스프레소 바에서 마시는 에쏘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찐하면서 화사함이 함께 퍼집니다. 탄산수도 줘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좋네요.
플래터 플랫화이트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달하면서 쫀듯한 밀크폼이 돈 잘 썼다는 느낌입니다.

​아이스 브루잉커피 코스타리카 따라주 블랙허니입니다.
산미 있는 커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레몬그라스 산미와 함께 달콤함이 살짝 느껴지는데 정말 좋네요.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생각보다 커피맛집이 많습니다.
파이오니어커피, 벌스커피 등도 있는데 커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고민하다가 가장 네임벨류가 있는 커피몽타주 왔는데 아주 만족하고 왔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